이용후기

::

작성자 정보

  • 정열적인타코98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가정의달을 맞아 5월에는가족들과 시간을 많이 보냈었는데​5월은 1일 되자마자 근로자의 날에외갓집 식구들과 여행일정 스타투!​​​​엄마랑 동생이랑 만나서 중리시장에서새벽같이 장보고!​​​​우리집에가서 내가 만들어준 샌드위치 먹었다!(우리집 샌드위치 맛집으로 인정받음)​​​​천안 외할머니 산소 먼저 갓다가논산 펜션에 가는 일정으로​​​​막걸리 한 잔 마셔주고 논산으로 출발!​​​​펜션 도착하니 펜션 앞에 계곡물이흐르고 있어서 다슬기잡으로 고고!!!​​​​계곡물에 발도 담굼 ㅎㅎㅎ​​​​태교오빠가 잡은 물고기까지!라면에 넣어먹기루 하구 잡았는데다슬기 너무 콩알만해!​​​​열정쩌는 8세 우니(초딩 1학년)​​​​한참을 다슬기잡고 올라와서​​​​보드게임 시간!​​​​우봉고 하고 놀았다!​​​​아직 초1한테는 어려운 우봉고ㅋㅋㅋㅋ​​​​개미떼도 구경하고 이제 저녁시간!​​​​삼겹살에 소주 빠질슈없죠!술을 어마어마하게 챙겨오심...​​​​너무 많이 마셔서 비상비상!!!영대삼촌이 밖에서 자서 우리조카들 놀람스,,, ​​​​담날은 대둔산에 와서 케이블카 타기!​​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운주면 대둔산공원길 55​전날 과음이슈로 인해 여기까지올라오는것도 쉽지않았닷,,​​​​올라오니 풍경이 멋진데돌을 타고 올라가시는 분도 너무 멋짐!!!​​​​흔들다리는 너무 흔들려서 무서워서차마 다 건너가진 못했다..​아무래도 손에 폰을 들고있어서떨어트릴까봐 무서웠던듯!​​​​내려와서는 외숙모 친구네 식당에서​​​​점심먹구 왔다! 건강식 맛있었음!!!​​​​그리고 외숙모가 강추하는 카페에서커피마시고 우니랑 게임하다가 빠빠이!!!​담에 또 같이놀쟝​​​​이제 대전으로 돌아와 집에와서 좀 쉬다가엽떡 시켜먹었당ㅎㅎㅎ​​​​그리고 저날 또 밤에 기어나가서새벽 5시까지 술마ㅏ심.. 실화냐..ㅎㅎㅎㅎ​​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밭대로 1149 논산출장샵 1층​우리집 앞 24시간 명품대패에서새벽까지 삼쏘하고 집으로 돌아옴..​​대전광역시 대덕구 홍도로 139 1층 105호(중리동)​담날은 승희랑 응급실떡볶이크림카레떡볶이로 해장 ㅎㅎㅎㅎ​​​​주말이 끝나고 다음날 출근을 해야해서팩하면서 밤까지 휴식해따..ㅎㅎㅎ1일부터 3일까지 많은일이..ㅎㅎㅎㅎㅎ​​​​담날은 5월4일 이었는데 샌드위치 연휴라많이들 쉬었는데 나는 출근해서열일하면서 점심에 찜닭먹고 후다다다닥해야할일 마치고 집으로 귀가!​​​​저녁은 완전 다이어트식!!담날 또쉬니까 넘좋았다!​​​​담날은 청주 놀러가서 카페도 가고​​​​추천받은 매운만두국도 먹고!​​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55번길 40-1​청주명물 쫄쫄호떡도 먹고왔다!​40분 이상은 줄서서 기다린듯!오란다 맛이나는 특이한 호떡인데 맛있었다!​​​​이제 또 3일만 출근하면 또 주말!매운 짬뽕으로 점심먹었는데​​​​옷에 다 흘려벌임..집가서 빨래 당첨 ㅜㅠ​​​​연휴동안 먹은거 빼러 오랜만에 운동도 다녀옴스​​​​담날은 햄버거 먹으러〰️맥도날드에 와사비버거가 나왔다길래와사비 게살버거로 먹었는데 그저그랬다!(와사비 맛이 별로 안남!)​​대전광역시 대덕구 홍도로135번길 32 1층​저녁엔 우리집 옆 중국집 맛집 홍차이에서탕수육에 소주한잔하고​​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291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가서 거위구경!!아기 거위까지 너무 귀여워~~~​​​​간간히 점심엔 학식도 먹어쥬고!​​​​날 좋은날 산책도 하기!​​​​아이스크림도 먹고!​​​​커피도 마시면서 이제 또 주말시작!​​대전광역시 대덕구 선비마을로 2​어버이날 기념으로 내가 저녁 쏜다고 해서갈비먹으려다가 웨이팅이 길어서 온 옆 아구찜집!올만에 왔더니 여전히 맛있었따!​​​​근데 아빠가 늦게옴 ;;;​​​​아빠가 도착해서 이번엔 삼겹살 먹으러!​​​​냉면에 겨자 다들 논산출장샵 이정도 넣지 않나요?친구한테 사진을 보내줬더니누가와사비를 이렇게넣어..??ㅋㅋㅋㅋㅋ​우리가족은 다들 이렇게 먹는단다..​​​​어버이날 기념 영대한테 카네이션 받고 신난 엄마!​​​​술 마시고 신난 우리 ..ㅎㅎㅎㅎㅎ​​​​신나게 놀다보니 넘어졌다 ㅠㅜ​​​​3차로는 내가 김치우동 끓여준다고 꼬셔서울집에서 술 더마시고 어버이날 끝!​​​​담날은 오후에 커피마시러 잠깐 나갔다가​​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로 27​유성온천축제 하고있는 유림공원에서 꽃구경!​​​​꽃 너무 예뻐서 사진찍었는데꽃사진찍으면 늙은거라고.... ㅜㅠㅜ인정할수없써!!!​​​​일요일날은 어버이날 기념으로할머니집 가는날!​​​​할머니 꽃이랑 내 꽃도 사서 할머니집에 다녀왔다!​​​​아빠 추천 맛집에서 보리밥에 파전먹고옴!​​​​뒷편에는 대청호 산책길이 있어서살짝 산책하다가 돌아왔당!​​​​여기는 우리 할머니집 카네이션존!​​​​그리고 내 꽃도 꽃아놓은 나의 침대​​​​그리고 나와서는요..또 닭갈비에 술마시러 나갔답니다...​​​​보는 내가 다 지겹긴 한데.. 여긴 일차고,​​​​이차는 꼼장어에 소쥬.ㅎㅎㅎ​​​​여기는 소금보다 양념꼼장어가 더 맛있었따!​​​​진짜 개만취했는데 그럴만한것이​​​​술을 엄청먹고옴 ㅠㅜㅠ​​​​담날은 스승의날 기념떡도 받아서 먹고​​​​출장도 다녀옴스대단했다.ㅎ.ㅎㅎ​​​​저녁에는 다이어트를 할 심상으로다이어트 재료들을 장보고와서​​​​야채찜 해먹었다!​​​​그리고 비는 내렸지만 운동도 다녀오기!​​

​​추천받은 변비차도 야무지게 챙겨서마시면서 운동했는데!이거 효과 1000000000% 입니닷!!!​​​​평일에는 이렇게 다여트식으로 먹으면서​​​​발 네일아트도 다녀오고​​​​몸이 안좋아서 죽도 먹기도 하고 지냈다!​​​​주말에는 강원도 결혼식 논산출장샵 핑계삼아 가족들과 속초로 2박3일 여행도 다녀왔다!​​​​가오리찜도 먹고​​​​커피도 마시고​​​​아바이 순대도 먹고​​​​시장에서 닭강정이랑 과일모찌도 먹고​​​​홍게도 먹고​​​​칼국수도 먹고​​​​소금빵도 먹고​​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수복로187번길 1 속초옥수수소금빵​아이스크림도 먹고​​​​커피도 마시고​​​​회도 먹고​​​​낙지볶음도 먹고​​​​해물탕도 먹고​​​​꽈배기도 먹고​​​​술빵도 먹고 왔다!​​​​이번 가족여행은 엄마랑 내가 몸이 안좋아술을 안마셨어서 이렇게 놀다 왔는데바다도 보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온힐링 여행이었당​여행포스팅도 조만간 할수있기를...​​​​평일에는 또 약간의 조절식!​​​​이것도 알배추랑 계란을 넣고 만든 떡볶이로다이어트 떡볶이란 말씀!​​​​윤희 만난날은 전부터 가보자고 했던 김씨네타코 갔다가 우리 입맛에 안맞아서.. 헛배불러서 나오구​​​​카페가서도 에이드 실패 ㅠㅜ​​​​축하받을 윤희를 위한 꽃도 있었지만​윤희는 몇주만의 외출에서저녁메뉴실패 카페메뉴실패로실패데이 달성 ㅠㅠ​담에는 우리가 좋아하는닭발먹기로 약속하고 헤어져따​​대전광역시 동구 동대전로 220 104호 복짬뽕​출장갔다가 일찍 퇴근한 어떤날에는내가 좋아하는 복짬뽕 가서 짬뽕먹기도 하고​​​​소제동 카페가서 커피도 마시기도 하고​​​​이틀 저녁 연속 짬뽕을 먹기도 하고​​​​운동하고 샤브샤브도 먹으면서평일저녁을 보냈다!​​​​그리고 주말엔 같이 일하는 쌤의 결혼식도 다녀오고​​​​뷔페도 먹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오정동농수산물시장 다리에서 접촉사고남...우리때문에 이 날 차가 많이 막혔는데아이고 죄송 ㅠㅜ ㅎㅎ​나도 놀랐지만 교통사고 2회차 경험으로잘 처리했다ㅎㅎㅎ​​대전광역시 중구 계백로 1709-21 1층​저녁엔 오류동에 수정삼겹살 가려다가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오징어회 논산출장샵 먹으면서 기다리니​​대전광역시 중구 계백로 1705-34​우리 차례가 되어서 삼겹살에 소쥬!​​​​영양사님이 볶아주는 볶음밥이 아주 야무짐​​​​사진보니 많이 취했구유​​​​예.. 많이 취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으로 술취한 날.. 어떻게 집온지도 모르겠음..6월달에 우리셋이 부산여행가야하는데누구하나 고삐를 잡아줄사람이 없네..기대된다​​​​담날은 자고 일어나서 엄마가 만들어준 카레로탄수화물 해장하고​​​​요즘 좋아하는 야구보면서​​​​팩하면서 휴식하고​​​​한남대 정통집가서 저녁먹고 왔다!​이날 자꾸 먹으려는 메뉴가 품절이고, 문을닫고이래서 돌고돌아 온 정통집이었는데올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고왔당ㅎㅎ​​​​부처님오신날엔 아침에 엄마랑 계족산에가서​​계족산 제2코스 등산 후기 가끔 집 뒤에있는 산인 계족산으로 등산을 가는데요! 이번 주말에 엄마랑 둘이 ...​​3시간 넘도록 등산 다녀왔다!​​​​내려와서는 카페갔다가​​​​둔산동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왔다!​​​​달콤한맛 팝콘은 CGV보다 롯데시네마가더 맛있는듯?!!!​​​​전지현이랑 구교환 나오는 좀비영화인데보면 깜짝 놀라고 심장 떨어질것같은 장면이라개인적으로는 왕과사는남자보다 더 재미있었다!​​​​저녁으로는 팔도비빔면!할머니가 담궈준 열무김치랑 계란올려서먹었더니 더 맛있음!​​​​저녁엔 풀리오 마사지 하면서 잠들기..담날엔 출근입니당 ㅠㅜ​​​​퇴근하고는 야구보면서 맥주먹고싶다는얘기하다가 집에서 삼계탕에 위스키 먹기로 결정!​​​​야구보면서 먹는데 우취되어서 야구 못봄 ㅠㅜㅠ​​​​태어나서 처음먹어본 요아정도 먹고​​​​술도... 이렇게 먹는거 맞아..??(다음날 늦잠자서 한시간 지각함...)​​​​해장이 시급해서 몰래 편의점가서불닭볶음면으로 해장하면서나 몇살때까지 이러지..? 하면서 혼자 현타ㅎㅎ​​​​이 정신없는 와중에도 논산출장샵 사고 처리는 하면서무상대차 차도 받고, 내 차도 공업사에 보냈다!반가워 파랑색 스파크 ㅋㅋㅋ​​​​퇴근하고 저녁에는 바로그집 라볶이로2차 해장 ㅠㅜ 진짜 힘들어 디지는쥴하루가 순삭이었다!​​​​다음날은 생각보다 차가 일찍 도착해서스파크랑 안녕하고​​​​퇴근해서는 선물받은 디퓨저도 꺼내보고​​​​야구 보면서 하루 마무리!요즘 강백호 좋아해서강백호등장곡에도 빠져버렸다!​아그리고 양의지도!!!(자려고 누웠는데 양의지~~~)​​​​금요일은 운동데이라 퇴근하고 운동하고​​​​요즘 좋아하는 삼첩분식 마라로제샹궈에꿔바로우 먹고 끝!!!​​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 고산길 71 야호래​담날은 일찍 일어나서 세종 맛집이라는야호래에 가서 점심먹고왔다!​​​​너무 맛있음!!! 주말에 웨이팅 많다던데나는 그리 많이 기다리지도 않은 기분!​​​​밥먹고나서는 청주공항 근처 로스팅 카페에가서​​​​커피마시고!​​​​힙한 야외감성 맥주를 먹고싶었는데브레이크 타임이라 문 연곳이 없어서 편맥하다가​​​​피맥하고 대전에 돌아왔다!​​​​담날은 아침 일찍부터 엄마아빠가 전화해서장보는데 나도 같이가서 장보고 오고!​​​​점심메뉴 사다가 집에가서 점심먹고 왔다!​​​​혜수가 일본에서 사온 두잔 남은 위스키에​​​​고기랑​​​​회, 초밥먹고!​​​​등갈비찜 만들어주고 집에왔다!위스키 마시고 집에오니 해롱해롱~~​​​​이번 달에는 뭐라 할 말이없다..ㅎㅎㅎ맛있는거 많이 먹고 즐겁게 시간 보낸것 같아좋아보이지만 앞으로 지각은 안해야지!!​자동차 접촉사고도 났지만 내 과실이 적어서상대보험으로만 처리하고, 상대도 보험 처리 없이내 차 고쳐주는걸로 했다던데 잘 처리 된것 같다!​앞으로는 좀 더 조심해서 다니고,술도 적당히 먹고, 다이어트 제발 -3 성공해보쟈!​이제 6월은 친구들과의 부산여행에서얼마나 재미있게 놀다올지 기대 100%​​​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