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정보
- 정열적인타코98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8 조회
- 목록
본문
가정의달을 맞아 5월에는가족들과 시간을 많이 보냈었는데5월은 1일 되자마자 근로자의 날에외갓집 식구들과 여행일정 스타투!엄마랑 동생이랑 만나서 중리시장에서새벽같이 장보고!우리집에가서 내가 만들어준 샌드위치 먹었다!(우리집 샌드위치 맛집으로 인정받음)천안 외할머니 산소 먼저 갓다가논산 펜션에 가는 일정으로막걸리 한 잔 마셔주고 논산으로 출발!펜션 도착하니 펜션 앞에 계곡물이흐르고 있어서 다슬기잡으로 고고!!!계곡물에 발도 담굼 ㅎㅎㅎ태교오빠가 잡은 물고기까지!라면에 넣어먹기루 하구 잡았는데다슬기 너무 콩알만해!열정쩌는 8세 우니(초딩 1학년)한참을 다슬기잡고 올라와서보드게임 시간!우봉고 하고 놀았다!아직 초1한테는 어려운 우봉고ㅋㅋㅋㅋ개미떼도 구경하고 이제 저녁시간!삼겹살에 소주 빠질슈없죠!술을 어마어마하게 챙겨오심...너무 많이 마셔서 비상비상!!!영대삼촌이 밖에서 자서 우리조카들 놀람스,,, 담날은 대둔산에 와서 케이블카 타기!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운주면 대둔산공원길 55전날 과음이슈로 인해 여기까지올라오는것도 쉽지않았닷,,올라오니 풍경이 멋진데돌을 타고 올라가시는 분도 너무 멋짐!!!흔들다리는 너무 흔들려서 무서워서차마 다 건너가진 못했다..아무래도 손에 폰을 들고있어서떨어트릴까봐 무서웠던듯!내려와서는 외숙모 친구네 식당에서점심먹구 왔다! 건강식 맛있었음!!!그리고 외숙모가 강추하는 카페에서커피마시고 우니랑 게임하다가 빠빠이!!!담에 또 같이놀쟝이제 대전으로 돌아와 집에와서 좀 쉬다가엽떡 시켜먹었당ㅎㅎㅎ그리고 저날 또 밤에 기어나가서새벽 5시까지 술마ㅏ심.. 실화냐..ㅎㅎㅎㅎ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밭대로 1149 논산출장샵 1층우리집 앞 24시간 명품대패에서새벽까지 삼쏘하고 집으로 돌아옴..대전광역시 대덕구 홍도로 139 1층 105호(중리동)담날은 승희랑 응급실떡볶이크림카레떡볶이로 해장 ㅎㅎㅎㅎ주말이 끝나고 다음날 출근을 해야해서팩하면서 밤까지 휴식해따..ㅎㅎㅎ1일부터 3일까지 많은일이..ㅎㅎㅎㅎㅎ담날은 5월4일 이었는데 샌드위치 연휴라많이들 쉬었는데 나는 출근해서열일하면서 점심에 찜닭먹고 후다다다닥해야할일 마치고 집으로 귀가!저녁은 완전 다이어트식!!담날 또쉬니까 넘좋았다!담날은 청주 놀러가서 카페도 가고추천받은 매운만두국도 먹고!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55번길 40-1청주명물 쫄쫄호떡도 먹고왔다!40분 이상은 줄서서 기다린듯!오란다 맛이나는 특이한 호떡인데 맛있었다!이제 또 3일만 출근하면 또 주말!매운 짬뽕으로 점심먹었는데옷에 다 흘려벌임..집가서 빨래 당첨 ㅜㅠ연휴동안 먹은거 빼러 오랜만에 운동도 다녀옴스담날은 햄버거 먹으러〰️맥도날드에 와사비버거가 나왔다길래와사비 게살버거로 먹었는데 그저그랬다!(와사비 맛이 별로 안남!)대전광역시 대덕구 홍도로135번길 32 1층저녁엔 우리집 옆 중국집 맛집 홍차이에서탕수육에 소주한잔하고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291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가서 거위구경!!아기 거위까지 너무 귀여워~~~간간히 점심엔 학식도 먹어쥬고!날 좋은날 산책도 하기!아이스크림도 먹고!커피도 마시면서 이제 또 주말시작!대전광역시 대덕구 선비마을로 2어버이날 기념으로 내가 저녁 쏜다고 해서갈비먹으려다가 웨이팅이 길어서 온 옆 아구찜집!올만에 왔더니 여전히 맛있었따!근데 아빠가 늦게옴 ;;;아빠가 도착해서 이번엔 삼겹살 먹으러!냉면에 겨자 다들 논산출장샵 이정도 넣지 않나요?친구한테 사진을 보내줬더니누가와사비를 이렇게넣어..??ㅋㅋㅋㅋㅋ우리가족은 다들 이렇게 먹는단다..어버이날 기념 영대한테 카네이션 받고 신난 엄마!술 마시고 신난 우리 ..ㅎㅎㅎㅎㅎ신나게 놀다보니 넘어졌다 ㅠㅜ3차로는 내가 김치우동 끓여준다고 꼬셔서울집에서 술 더마시고 어버이날 끝!담날은 오후에 커피마시러 잠깐 나갔다가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로 27유성온천축제 하고있는 유림공원에서 꽃구경!꽃 너무 예뻐서 사진찍었는데꽃사진찍으면 늙은거라고.... ㅜㅠㅜ인정할수없써!!!일요일날은 어버이날 기념으로할머니집 가는날!할머니 꽃이랑 내 꽃도 사서 할머니집에 다녀왔다!아빠 추천 맛집에서 보리밥에 파전먹고옴!뒷편에는 대청호 산책길이 있어서살짝 산책하다가 돌아왔당!여기는 우리 할머니집 카네이션존!그리고 내 꽃도 꽃아놓은 나의 침대그리고 나와서는요..또 닭갈비에 술마시러 나갔답니다...보는 내가 다 지겹긴 한데.. 여긴 일차고,이차는 꼼장어에 소쥬.ㅎㅎㅎ여기는 소금보다 양념꼼장어가 더 맛있었따!진짜 개만취했는데 그럴만한것이술을 엄청먹고옴 ㅠㅜㅠ담날은 스승의날 기념떡도 받아서 먹고출장도 다녀옴스대단했다.ㅎ.ㅎㅎ저녁에는 다이어트를 할 심상으로다이어트 재료들을 장보고와서야채찜 해먹었다!그리고 비는 내렸지만 운동도 다녀오기!
추천받은 변비차도 야무지게 챙겨서마시면서 운동했는데!이거 효과 1000000000% 입니닷!!!평일에는 이렇게 다여트식으로 먹으면서발 네일아트도 다녀오고몸이 안좋아서 죽도 먹기도 하고 지냈다!주말에는 강원도 결혼식 논산출장샵 핑계삼아 가족들과 속초로 2박3일 여행도 다녀왔다!가오리찜도 먹고커피도 마시고아바이 순대도 먹고시장에서 닭강정이랑 과일모찌도 먹고홍게도 먹고칼국수도 먹고소금빵도 먹고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수복로187번길 1 속초옥수수소금빵아이스크림도 먹고커피도 마시고회도 먹고낙지볶음도 먹고해물탕도 먹고꽈배기도 먹고술빵도 먹고 왔다!이번 가족여행은 엄마랑 내가 몸이 안좋아술을 안마셨어서 이렇게 놀다 왔는데바다도 보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온힐링 여행이었당여행포스팅도 조만간 할수있기를...평일에는 또 약간의 조절식!이것도 알배추랑 계란을 넣고 만든 떡볶이로다이어트 떡볶이란 말씀!윤희 만난날은 전부터 가보자고 했던 김씨네타코 갔다가 우리 입맛에 안맞아서.. 헛배불러서 나오구카페가서도 에이드 실패 ㅠㅜ축하받을 윤희를 위한 꽃도 있었지만윤희는 몇주만의 외출에서저녁메뉴실패 카페메뉴실패로실패데이 달성 ㅠㅠ담에는 우리가 좋아하는닭발먹기로 약속하고 헤어져따대전광역시 동구 동대전로 220 104호 복짬뽕출장갔다가 일찍 퇴근한 어떤날에는내가 좋아하는 복짬뽕 가서 짬뽕먹기도 하고소제동 카페가서 커피도 마시기도 하고이틀 저녁 연속 짬뽕을 먹기도 하고운동하고 샤브샤브도 먹으면서평일저녁을 보냈다!그리고 주말엔 같이 일하는 쌤의 결혼식도 다녀오고뷔페도 먹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오정동농수산물시장 다리에서 접촉사고남...우리때문에 이 날 차가 많이 막혔는데아이고 죄송 ㅠㅜ ㅎㅎ나도 놀랐지만 교통사고 2회차 경험으로잘 처리했다ㅎㅎㅎ대전광역시 중구 계백로 1709-21 1층저녁엔 오류동에 수정삼겹살 가려다가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오징어회 논산출장샵 먹으면서 기다리니대전광역시 중구 계백로 1705-34우리 차례가 되어서 삼겹살에 소쥬!영양사님이 볶아주는 볶음밥이 아주 야무짐사진보니 많이 취했구유예.. 많이 취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으로 술취한 날.. 어떻게 집온지도 모르겠음..6월달에 우리셋이 부산여행가야하는데누구하나 고삐를 잡아줄사람이 없네..기대된다담날은 자고 일어나서 엄마가 만들어준 카레로탄수화물 해장하고요즘 좋아하는 야구보면서팩하면서 휴식하고한남대 정통집가서 저녁먹고 왔다!이날 자꾸 먹으려는 메뉴가 품절이고, 문을닫고이래서 돌고돌아 온 정통집이었는데올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고왔당ㅎㅎ부처님오신날엔 아침에 엄마랑 계족산에가서계족산 제2코스 등산 후기 가끔 집 뒤에있는 산인 계족산으로 등산을 가는데요! 이번 주말에 엄마랑 둘이 ...3시간 넘도록 등산 다녀왔다!내려와서는 카페갔다가둔산동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왔다!달콤한맛 팝콘은 CGV보다 롯데시네마가더 맛있는듯?!!!전지현이랑 구교환 나오는 좀비영화인데보면 깜짝 놀라고 심장 떨어질것같은 장면이라개인적으로는 왕과사는남자보다 더 재미있었다!저녁으로는 팔도비빔면!할머니가 담궈준 열무김치랑 계란올려서먹었더니 더 맛있음!저녁엔 풀리오 마사지 하면서 잠들기..담날엔 출근입니당 ㅠㅜ퇴근하고는 야구보면서 맥주먹고싶다는얘기하다가 집에서 삼계탕에 위스키 먹기로 결정!야구보면서 먹는데 우취되어서 야구 못봄 ㅠㅜㅠ태어나서 처음먹어본 요아정도 먹고술도... 이렇게 먹는거 맞아..??(다음날 늦잠자서 한시간 지각함...)해장이 시급해서 몰래 편의점가서불닭볶음면으로 해장하면서나 몇살때까지 이러지..? 하면서 혼자 현타ㅎㅎ이 정신없는 와중에도 논산출장샵 사고 처리는 하면서무상대차 차도 받고, 내 차도 공업사에 보냈다!반가워 파랑색 스파크 ㅋㅋㅋ퇴근하고 저녁에는 바로그집 라볶이로2차 해장 ㅠㅜ 진짜 힘들어 디지는쥴하루가 순삭이었다!다음날은 생각보다 차가 일찍 도착해서스파크랑 안녕하고퇴근해서는 선물받은 디퓨저도 꺼내보고야구 보면서 하루 마무리!요즘 강백호 좋아해서강백호등장곡에도 빠져버렸다!아그리고 양의지도!!!(자려고 누웠는데 양의지~~~)금요일은 운동데이라 퇴근하고 운동하고요즘 좋아하는 삼첩분식 마라로제샹궈에꿔바로우 먹고 끝!!!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 고산길 71 야호래담날은 일찍 일어나서 세종 맛집이라는야호래에 가서 점심먹고왔다!너무 맛있음!!! 주말에 웨이팅 많다던데나는 그리 많이 기다리지도 않은 기분!밥먹고나서는 청주공항 근처 로스팅 카페에가서커피마시고!힙한 야외감성 맥주를 먹고싶었는데브레이크 타임이라 문 연곳이 없어서 편맥하다가피맥하고 대전에 돌아왔다!담날은 아침 일찍부터 엄마아빠가 전화해서장보는데 나도 같이가서 장보고 오고!점심메뉴 사다가 집에가서 점심먹고 왔다!혜수가 일본에서 사온 두잔 남은 위스키에고기랑회, 초밥먹고!등갈비찜 만들어주고 집에왔다!위스키 마시고 집에오니 해롱해롱~~이번 달에는 뭐라 할 말이없다..ㅎㅎㅎ맛있는거 많이 먹고 즐겁게 시간 보낸것 같아좋아보이지만 앞으로 지각은 안해야지!!자동차 접촉사고도 났지만 내 과실이 적어서상대보험으로만 처리하고, 상대도 보험 처리 없이내 차 고쳐주는걸로 했다던데 잘 처리 된것 같다!앞으로는 좀 더 조심해서 다니고,술도 적당히 먹고, 다이어트 제발 -3 성공해보쟈!이제 6월은 친구들과의 부산여행에서얼마나 재미있게 놀다올지 기대 100%
관련자료
-
이전
-
다음